사이트 이용을 위한 회원약관입니다.


구매회원약관
 

 

제 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sunpark.kr)를 통해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를 회원과 입점자의 권리, 의무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상호,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과 함께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sunpark.kr)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 법을 위해 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회사가 인터넷(sunpark.kr)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회원 간의 중개 서비스 및 관련 부가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서비스 사이트(회사 사이트”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sunpark.kr)를 말한다.
  3)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란 회원등록을 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6) “회원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고 회사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9) “해지”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장래에 대하여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10) “물품”이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거래할 목적으로 등록된 상품

  11) “구매”이란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구매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12) “판매자”란 회사의 서비스를 물품을 판매할 의사로 물품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춰 등록한 회원을 말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종류)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쇼핑 관련 콘텐츠 개발 및 운영 서비스

  2) 판매 관련 업무지원 서비스

  3) 구매관련 지원 서비스

  4) 매매계약체결 및 서비스

  5) 상품정보 검색 서비스

  6) 기타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2. 회사가 제공하는 전항의 서비스는 회원이 재화 등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사이버 몰의 이용을 허락하거나 통신 판매를 알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개별 입점 업체(판매자)회원이 sunpark.kr 등록한 상품과 관련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 의사 또는 구매 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물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사이트에 기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5조 (약관의 준칙 및 관계 법령과의 관계)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전자통신사업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 거래 소비자 보호 지침 등 관련 법령의 규정 및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 상호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관하여는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제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제6조 (구매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구매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
구매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 아이디(ID) 단위로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가입신청양식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1) 이름(실명)

  2) 회원아이디

  3) 비밀번호

  4) 주소

  5) 전화번호

  6) 기타 가입신청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

4.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은 제 6조 3항의 기입에 따른 이용 신청이 있는 경우 원칙적으로 신청자의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5.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의 거부는 다음의 아래 사항이 있는 경우 거부합니다.

  1) 본인 이름과 이메일or전화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2) 이미 가입된 회원의 이름 및 이메일,전화번호와 동일한 경우

  3) 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한 경우

  4) 회사의 실명 확인 절차에서 실명 가입 신청이 아님이 확인 된 경우

  5)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재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 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 이용신청하는 경우
  7)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8) 이용신청자에게 승낙유보의사유와 승낙가능시기를 e-mail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9) (허위 가입시의 책임)
  회원가입신청에 허위로 기입된 것이 확인된 경우 당해 회원은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7조 (구매서비스 이용)

1. (매매계약의 체결 및 대금 결제)
  1) 상품의 매매계약은 회원이 판매자가 제시한 상품의 판매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를 표시하고 이에 대하여 판매자가 승낙의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현금, 카드, 기타의 방법으로 매매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3) 매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4) 상품을 주문 후 일정기간 내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없이 취소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구매자의 상품 매매 계약 내용을 나의 주문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6)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결제시 사용한 결제 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    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구매자가 실제로 결제하는 금액은 판매자가 정한 공급 원가, 기본 이용료, 상품에 적용된 할인쿠폰적립금, 배송비, 옵션 상품의 옵션 내    역 등이 적용된 금액(실구매액)이며, 구매자에게 발행되는 구매 증빙서(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는 실구매액으로
  발행됩니다.

2. (배송)

1) 배송소요기간은 입금 또는 대금결제확인일의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2) 회사는 판매자에게 회사로부터 구매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에 대한 확인 통지를 바든 후 3영업일이내에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안내합니다.

3) 공휴일 또는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 기간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4) 회사는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들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판매자의 발송확인처리이후에 구매자가 수취 확인을 하지 않아 배송중 상태가 지연될 경우, 회사는 발송확인일로부터 2주이내에 수취확인요청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안내 이후에도 구매자의 수취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3일이 경과한 시점에 자동으로 배송 완료로 전환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실제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 구매자는 미수취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3. (취소)

  1) 회원은 구매한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 할 수 있으며,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2)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배송 대기 상태에서 취소신청접수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3) 배송요청상태에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 발송된 상품의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취소 처리에 따른 환불은 카드결제일 경우 취소 절차가 완료된 즉시 결제가 취소되며, 현금결제 일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현금 잔고로
  환불됩니다.

4. (반품)

1)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3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반품에 관한 일시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3)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됩니다.(단순변심:소비자 부담, 상품 하자:판매자 부담)

4) 반품 신청 시 반품 송장 번호를 미기재하거나 반품 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에게 정확히 통보(또는 서면)하지 않을 시 반품처리 및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되고 반품 사유 및 반품 배송비 부담자가 확인 된 이후,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현금 잔고로 환불 되고, 카드 결제의 경우 즉시 결제가 취소됩니다.

6) 반품 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 반품 배송비의 추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교환)

1)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3일이내에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교환 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해당 교환 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3)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물품 하자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나,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6. (환불)

1) 회사는 구매자의 취소 또는 반품에 의하여 환불 사유가 발생할 시 현금 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구매자의 통장으로 해당 금액을 환불하고, 카드결제의 경우에는 즉시 결제가 취소됩니다.

2) 카드 결제를 통한 구매 건 환불은 카드 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3) 회원은 현금 잔고로 환불된 금액을 통장으로 입금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별도로 지정한 자신의 출금 계좌로 현금출금요청을 통해 출금 할 수 있습니다.

7. (반품, 교환, 환불의 적용 배제)
구매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시, 훼손된 경우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기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8. (구매안전서비스)

1) 회사는 회사에서 이루어지는 선불식 통신판매에 있어서 구매자가 지급하는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배송이 완료된 후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함으로써 구매자의 안전을 도모합니다.

2) 회사는 구매자에게 상품을 공급 받는 사실을 재화 등의 공급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 통보하여주도록 요청합니다.

3) 회사는 구매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이 지나도록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통보하지 아니한 때에는 구매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은 것으로 간주하여 입점 업체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4) 구매안전서비스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약관” 규정을 준용합니다.


제8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1.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이용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 회원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 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9조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에게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7일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 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만 합니다.

2) 전호의 기간 내에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의사가 회사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제10조 (서비스 기간과 중단)

1.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태양민속농원 서비스의 이용


제11조 (적립금 서비스)

1. 회사는 태양민속농원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품평의 작성, 상품 배송 확인 등의 경우 회원에게 일정한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는 상품 구매 시 회사가 부여한 적립금을 회수합니다.

2. 부여된 적립금은 부여일로부터 3년간 유효하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하게 됩니다.

3. 태양민속농원 회원 중에 1년간 거래가 없고, 적립된 적립금이 5,00원 미만인 경우 휴면회원으로 간주하여 회사는 해당 회원의 적립금을 회수하게 됩니다.


제12조 (할인쿠폰)

1. 회사 또는 판매자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 구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할인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할인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입한 후 취소나 반품으로 인하여 환불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할인쿠폰의 재사용이 가능하나 단순변심에 의한 구매취소 등 회사의 내규로 정한 일정한 경우에는 재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이용자 관리 및 보호


제13조 (이용자관리)

1. 회사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점수 차감

  2)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3) 특정서비스 이용제한

  4) 이용계약의 해지

  5) 손해배상의 청구

2. 회사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점수 차감은 통보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회원의 신용도 관리)

1. 회사는 회사 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회원의 신용도를 평가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회원간의 거래에 있어서 회사는 회원에게 하기와 같이 상점과 벌점(이하 신용점수)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1) 일반 부여

  ① 상점 : 회원가입 시 5점 / 구매 완료 시 1점
  ② 벌점 : 미 입금 주문 취소 시 2점 / 낙찰 취소 시 3점 / (무하자) 주문 취소 시 2~3점 / (무하자) 반품 시 4점 / (하자) 반품 시 1점

  2) 신용점수(벌점) 특별 부여(벌점)

  ① 부여 사유
  가. 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나. 회사가 제공하는 태양민속농원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다. 기본 약관 및 본 정책에 정한 서비스 이용의 취지에 어긋나는 행위를 고의로 행하는 경우
  라.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금지 행위를 한 경우

  마. 기타 일반 상거래 질서와 신의칙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부여 기준
회사는 상기 부여 사유에 의한 신용점수(벌점)를 특별 부여하는 경우 한 사안에 대하여 최대 20점을 한도로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신용도는 회사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내부 기준에 불과하며 회원의 신용을 보증하거나 금융상의 신용상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15조 (저작물 책임)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저작권자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정책을 수립하여 운영하며 회원은 회사의 저작권 정책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쇼핑 웹진, 상품평 Q&A 등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3. 회원은 태양민속농원 내에서 자신의 저작권이 침해된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권리침해신고제도를 이용하여 자신의 정당한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게시자에 대하여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대한민국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2) 관계법령에 의거 판매가 금지된 불법 제품 또는 음란물을 게시, 광고하는 경우

  3) 허위 또는 과대 광고의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4)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5) 직거래 유도 또는 타 사이트의 링크를 게시하는 경우

  6)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7)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8) 회사가 제공하는 태양민속농원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제16조 (분쟁조정 센터)

1.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분쟁조정 센터를 운영 합니다.

2. 회사가 분쟁조정센트를 통하여 분쟁을 조정할 경우 회사는 제3자의 입장에서 공저하게 분쟁의 조정에 임하여야 합니다.

3. 분쟁조정센터의 조정에 대하여 회원은 신의칙에 따라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제17조 (금지행위)

1. 직거래

1)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직접적으로 거래하는 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되고,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직거래를 하거나 이를 유도한 것으로 확인된 판매자는 판매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회원은 직거래를 하거나 유도한 판매자를 회사가 운영하는 안전거래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2. 경매부정행위

1) 회사는 공정한 경매의 진행을 위하여 허위입찰이나 상습적인 낙찰 취소, 입찰방해, 낙찰가격 조작 등 일체의 불공정한 경매 부정행위를 금합니다.

2) 회사는 경매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입찰 취소 처리를 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입찰 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3. 시스템 부정행위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물품판매 또는 용역 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어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의 거래를 중지시키고 관련기관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실제 상품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이 구매행위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금지행위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다수의 거래를 체결 시킴으로써 회사에 손실을 발생시키고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에 방해가 되는 행위 등을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거래 중지
  등의 제재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기타


제18조 (약간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이를 호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전항의 개별 약관에 변경이 있을 경우, 시행 14일 이전에 해당 변경사항을 공지합니다.

5.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 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19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태양민속농원을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태양민속농원의 거래시스템을 이용한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제11조 2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제11조 3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관할법원)
1. 이 약관과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및 회원 상호간의 분쟁에 대해 회사는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제21조 (기타 조항)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와 회원은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이 약관 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3.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정·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태양민속농원을 통해 회원에게 공지하는 내용도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부칙

제 1조 (적용일자)

이 약관은 2018.10. 05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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